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더블 버퍼링 Double bufferring
- 역할
이미지 출력의 깜빡임을 줄이기 위한 처리
- 용어
백버퍼
오프스크린
더블 버퍼링 객체 구조
- 더블 버퍼링과 관련된 객체 3가지
- BufferedGraphicsManager class
- BufferedGraphicsContext class
- BufferedGraphics class
- 더블 버퍼링 객체 구조
BufferedGraphicsManager ← (참조) BufferedGraphicsContext (생성) → BufferedGraphics : 실체
- 폼의 DoubleBuffered 속성 true로 설정
- DoubleBuffered 속성 코드로 설정하는 방법
SetStyle(ControlStyles.OptimizedDoubleBuffer, true);
- 더블 버퍼링에 출력하는 객체와 메서드
BufferedGraphics.Graphics
BufferedGraphics.Graphics.DrawImage() 그리기
BufferedGraphics.Clear() : 더블버퍼 지우기
- 더블 버퍼링 객체 생성
한 번만 생성
- 화면에 출력
BufferedGraphics.Render()
public void Render(Graphics target)
- 더블버퍼링을 이용하여 이미지 출력
배경은 Yellow, 이미지 100번 출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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